“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산림조합이 응원한다”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산림조합이 응원한다”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7.0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평화롭고 더불어 행복한 대회 성공개최 위해 입장권 구매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와 광주전남지역 산림조합협의회(회장 박진옥·완도군 산림조합장)는 지난 8일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를 방문,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2000만 원 상당을 구매하고 대회 조직위원장인 이용섭 광주시장에게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했다.

이번 입장권 구매는 국토의 63%인 산림을 푸르게 가꾸며 국민의 삶과 문화, 경제의 공공자원으로 숲을 키우고 있는 산림조합이 85000여 광주전남 조합원과 함께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응원하고 대회 기간 조합원들의 대회장 방문으로 광주경제 활성화를 돕기 위해 준비됐다.

구매증서 전달식에는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 박진옥 광주전남지역 산림조합협의회장(완도군산림조합장), 한민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장, 노한섭 광주광역시산림조합장, 정용재 영광군산림조합장, 김영일 장성군산림조합장, 허용범 진도군산림조합장이 함께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은 광주전남 시·도민이 함께하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전국 산림조합 조합원과 임직원이 응원한다"평화롭고 더불어 행복한 대회개최와 성공을 기원하며 오는 1011일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개최 예정인 ‘2019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에도 지역민의 큰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