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 ‘50년을감사해♥적금’ 출시 및 ‘생일파티 이벤트’실시
농협상호금융, ‘50년을감사해♥적금’ 출시 및 ‘생일파티 이벤트’실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7.11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농협 상호금융은 올해 50주년을 기념해 비대면 전용 상품인 ‘50년을감사해적금을 지난 10일 출시했다.

‘50년을감사해적금은 지난 50년간 농협상호금융과 함께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출시 된 상품으로 거래기간과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1.5%까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지금까지 농축협을 거래하지 않았더라도 적립횟수에 따른 우대금리 선물도 준비, 새로이 농협과 거래를 시작하는 모든 분들이 골고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수경 마케팅지원과장은 이번 상품은 앞으로 함께할 100년을 기약하며 100일간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고 비대면 매체인 NH스마트뱅킹과 NH콕뱅크에서 가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상품출시와 함께 농협상호금융 50번째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이벤트도 시행한다. 스마트폰으로 ‘50년을감사해적금등 금융상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의 고객에게 여행상품권, 숙박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그 외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생일파티를 소문내는 공유이벤트만 참여해도 또래오래 치킨 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농협상호금융의 50주년을 맞아 모든 고객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상품을 준비했다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상호금융이 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농협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와 페이스북 농협상호금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