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의 공익적 가치 키우고 산림문화 나누고”
“산림의 공익적 가치 키우고 산림문화 나누고”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7.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산림조합중앙회, 산림문화작품공모전 작품접수

산림청(청장 김재현)이 주최하고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가 주관, 개최하고 있는 제19회 산림문화작품공모전 작품접수가 오는 26일 마감됨에 따라 접수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의 빠른 접수가 필요하다.

2001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산림문화작품공모전은 매년 1만 점 이상의 작품접수로 유사 공모전과 다른 차별성과 전통을 갖고 있으며 산림의 공익적 가치와 산림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산림 보호의 중요성과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 모든 국민이 푸른 숲을 함께 누리는 산림정책 실현에 일조하고 있다.

공모전 작품의 주제는 국내 아름다운 산, , 산촌, 자연휴양림, 수목원 산림 레포츠, 산림치유 및 숲과 사람의 어울림 산림 보호 및 각종 산림사업(숲 가꾸기, 솎아베기 등) 임산물(수실류, 버섯류, 산채류 등) 및 재배현장 등 산림과 연관된 내용이면 가능하다.

청소년부(그림/글쓰기/UCC)와 일반부(사진/·수필/목공예/서각)로 접수하고 부문별 국무총리상,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산림청장상, 산림조합중앙회장상 등 우수 작품 총 887(총 시상금 규모 64백여만 원)에 대해 시상한다.

산림문화작품 공모전의 작품접수 산림문화작품공모전 홈페이지(http://contest.nfcf.or.kr)를 통해 신청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