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의 알차고 신선한 과일, 옹골찬 수도권 소비자를 만나다”
“경산시의 알차고 신선한 과일, 옹골찬 수도권 소비자를 만나다”
  • 최관호 기자
  • 승인 2019.07.1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최관호 기자] 

경산시, 농협과 함께 서울서 21일까지 지역 농산물 홍보 및 특판행사 열어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농협 경산시연합사업단 주관으로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2019 옹골찬 Summer Fruit 수도권 특판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경산 대표 여름 과일인 천도복숭아(천홍), 포도(거봉), 자두(후무사) 등을 수도권 대형마트에서 집중 홍보, 소비를 촉진시키고, 판로를 확대하고자 기획했다.

특히 지난 18일 오후 130분 특판행사 프로모션에서는 최영조 경산시장과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시의원, 그리고 농협경산시지부와 읍면농협, 한국농업경영인 경산시연합회 등 관계자 약 30여 명이 참석해 옹골찬 브랜드 홍보 퍼포먼스와 경산대표과일 홍보시식행사 및 사은품 증정행사, 1+1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우수 농산물을 홍보했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경산의 복숭아와 포도, 그리고 자두는 팔공산 깊은 골짜기의 맑은 물, 깨끗한 토양, 일조량이 풍부한 청정 자연에서 생산되는 지역 대표 과일인 만큼 앞으로도 수도권 소비자들이 맛 좋고 영양 많은 경산의 우수 농특산물을 많이 찾을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