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2019, ‘성료’
제18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2019, ‘성료’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9.08.0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같이 가치 소비주제로 친환경식재료 선보여


[농축유통신문] 

친환경농산물의무자조금 관리위원회(위원장 강용)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한국유기농업협회가 주최하는 18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2019’에 주관사로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선 친환경 유기농 농산물가공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유기농자재 등 관련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친환경농산물 품질 향상 및 생산 농가의 상품 다양화를 통한 경쟁력 제고를 위한 ‘2019년 대한민국 유기농 스타상품 경진대회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은 박람회 참관객을 대상으로 친환경농산물 스피드 퍼즐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상품도 증정했다.

자조금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더 현명하게 친환경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 올 하반기 출범하는 친환경농산물 통합 브랜드 팜어스(Farm Earth)’도 함께 홍보했다. 지구를 지키는 농부 팜어스(FarmEarth)’는 국내 친환경농산물 통합 브랜드의 새 이름이며 올해 하반기 선포식을 통해 공식 출범할 예정이다.

강용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장은 건강, 현명한 소비 등이 소비자들의 주요 관심사로 떠오르며 친환경농산물을 비롯한 먹거리에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3일 간 진행된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 친환경농산물의 경쟁력을 키우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 먹거리가 더욱 확대되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