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한우프라자·NH여행 연계관광 상품 개발
농협 한우프라자·NH여행 연계관광 상품 개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8.1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농협축산경제농협네트웍스서귀포시축협 업무협약 체결

농협 축산경제는 지난 13일 제주도 서귀포시축협 흑한우평품관에서 NH여행 관광상품 연계를 통한 농협 한우프라자 사업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농협 축산경제(김태환 대표이사)농협네트웍스(권남회 대표)-서귀포시축협(김용관 조합장)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농협네트웍스는 단체여행 상품 구성에 지역별 한우프라자와 연계할 수 있는 맞춤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또 한우프라자는 농협네트웍스의 NH여행 관광상품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할인 및 특선메뉴 등을 제공, 지역 브랜드 축산물의 판매 확대를 도모한다.

전국의 농축협 한우프라자를 대표해 이번 협약에 참여한 서귀포시축산농협의 흑한우명품관NH여행 관광 상품 이용고객을 위해 특선메뉴(흑한우 불고기전골, 흑한우 모듬구이)를 개발했다. 또 특별 할인가(10~15%)를 제공, NH여행의 맞춤상품 이용 확대와 지역 관광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김경수 농협경제지주 축산유통부장은 이번 MOU체결은 전국의 브랜드 축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한우프라자를 NH여행 관광상품과 연계한 상생 비즈니스 모델의 실현으로 큰 의미가 있다농협 축산경제는 앞으로 농협네트웍스와 농축협간의 상호 정보공유 및 교류협력의 교량으로서 적극 활동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에 100여개소가 운영되고 있는 한우프라자의 위치 및 판매정보는 농협하나로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