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이모티콘 출시 2시간 만에 성황리 마감
[농축유통신문 농축유통신문]
한우를 모바일에서 만나는 한우 캐릭터 이모티콘 이벤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민경천)가 처음 출시한 한우 캐릭터 이모티콘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공개한지 2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은 지난 12일 카카오톡 플러스에 ‘한우자조금’을 친구로 추가하면 한우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당초 계획은 25일까지였으나 공개한지 2시간 만에 준비된 이모티콘 4만7000개가 모두 지급돼 이벤트가 조기 마감됐다는 것.
이번에 제공된 한우 이모티콘은 지난해 새로 제작된 한우 캐릭터 ‘하누랑’에 ‘뭐한우?’, ‘어떡한우’, ‘가고 있소’ 등 ‘한우’와 ‘소’를 연계한 재치 있는 멘트를 더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소비자들의 반응이 기대보다 훨씬 좋아 이모티콘을 활용한 이벤트를 조만간 다시 한 번 준비할 계획이다”며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한우 캐릭터를 비롯한 다양한 한우자조금 소식도 전해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을 통해 한우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기획전과 한우 요리 레시피 등 각종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축유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