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사료, 철저한 방역 양돈 캠페인 시동
퓨리나사료, 철저한 방역 양돈 캠페인 시동
  • 정여진 기자
  • 승인 2019.08.2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장에 맞는 방역 기준 수립 준수해야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한돈산업이 어려운 시기일수록 고품질과 차단방역 활동으로 잘 헤쳐나가자고 사료업계가 공감대를 형성했다.

퓨리나사료(대표 박용순)는 지난 20일 대전 인터시티 호텔에서 ‘FY2020 퓨리나 양돈 캠페인을 가지고 불확실성 시대에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한돈을 필두로 지속적인 양돈산업을 견인할 수 있는 전략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퓨리나 양돈전략 마케팅 제갈형일 부장은 최근 낮은 돈가가 지속되는 가운데 원칙과 기본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한돈을 만들어 간다라는 주제로 균일한 돈육 품질, 최고의 생산성, 완전한 영양, 철저한 방역에 대한 공감과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심도 깊은 내용을 다뤘다.

퓨리나는 철저한 방역을 주제로 강의를 맡은 퓨리나의 핵심 고객 두분을 초빙해 우수한 차단 방역 사례를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그들은 축산차량과 외부 유입 물품, 인원에 대한 차단방역의 노력으로 외부 출하대 설치, 돈군별 인원 및 장비 분리사용 등 실효성을 거둘 수 있는 차단방역에 관한 사례를 설명하며 앞으로의 많은 노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그들은 농장에 맡는 방역 기준을 수립하고 구성원 모두가 공감을 바탕으로 방역 규칙을 준수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제갈형일 부장은 퓨리나 사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돈 산업의 불확실성에 불안해하는 농가들에게 확실한 차단 방역을 통한 생산성 향상과 출하성적 개선의 자신감을 불어 넣을 수 있고 수익성 향상을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면서 한돈의 어려운 시기를 함께 헤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