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국회 농해수위, 한돈 추석선물세트 캠페인 펼쳐
한돈자조금-국회 농해수위, 한돈 추석선물세트 캠페인 펼쳐
  • 정여진 기자
  • 승인 2019.08.2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현장서 한돈 추석선물세트 주문 접수, 한돈 시식회 실시

소비 촉진의 일환으로 특별한 대국민 캠페인이 국회에서 진행됐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위원장 황주홍), 대한한돈협회와 지난 28일 국회의원회관 3층 로비에서 한돈 추석 선물세트 보내기 캠페인을 열고 국민들에게 한돈 소비촉진을 호소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좀처럼 회복되지 않는 돼지가격과 아프리카돼지열병의 위협 등으로 사상 최대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한돈 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한돈자조금이 국회 농해수위와 특별히 마련한 대국민 캠페인이다. 행사에는 황주홍 농해수위원장, 김홍길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임영호 한국농축산연합회장 등이 참석해 한돈 추석선물세트 보내기 퍼포먼스에 동참하고 한돈 요리를 시식했다.

또 현장에서는 한돈 추석선물세트를 기존 할인 판매가에서 15000원 추가 할인된 가격에 바로 신청할 수 있는 주문접수 매대를 운영해 국회 직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주문접수 행사에는 도드람 한돈, 허브한돈, 산수골, 도뜰, 포크빌, 돈우 나드리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한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황주홍 농해수위원장은 한돈 농가들이 황금돼지해인 올해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있는 만큼 추석 명절에는 많은 국민들이 이웃, 친지와 한돈 선물을 나누면서 농가 응원에 동참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태식 위원장은 농해수위에서 발벗고 나서서 적극적으로 한돈 추석 선물세트 보내기 캠페인에 참여해주셔서 농가로서는 큰 힘이 된다민족 대명절인 추석에는 합리적인 가격, 알찬 구성을 갖춘 한돈으로 서로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도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을 열고 있으며 할인쿠폰 제공, 얼리버드 및 대량구매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