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크리스마스 ‘계란’으로 선물하세요!
8월의 크리스마스 ‘계란’으로 선물하세요!
  • 석민정 기자
  • 승인 2019.09.0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 국민은행-계란자조금 에그투게더 캠페인참여


[농축유통신문 석민정 기자] 

신선한 계란을 우리 이웃들에게 8월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기부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남기훈)은 지난달 29일 서울 구로구 소재 따뜻한마음 청소년센터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 영양 균형이 필요한 계층에게 계란을 기부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8월의 크리스마스는 계란 기부를 통해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에그투게더(Egg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KB국민은행이 후원했다.

‘8월의 크리스마스는 겨울철에 집중돼있는 기부를 분산시키고 영양성분이 부족한 쌀과 라면 등 가공식품 중심이 아닌 신선식품 중심의 기부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캠페인이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와 KB국민은행은 서울시 9개 구 소재 16개 사회복지기관에 계란 2500(7500)을 전달했다. 계란전달식이 진행된 후에는 아동 및 청소년과 함께 몸과 정신이 건강해지는 계란요리를 만들어보는 계란요리 테라피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남기훈 계란자조금관리위원장은 계란은 최고급 단백질이자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 완전식품이기 때문에 이웃사랑 실천에 더없이 좋은 식품이다“8월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신선식품 기부문화가 확산돼서 삼시세끼 계란으로 모두가 건강해질 수 있는 사랑이 넘치는 대한민국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