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푸드트럭으로 무료시식회 진행
하림, 푸드트럭으로 무료시식회 진행
  • 석민정 기자
  • 승인 2019.09.0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나눔실천학교 캠페인참여


[농축유통신문 석민정 기자] 

하림이 학생들을 응원하는 자리를 가지고 지역사회를 돕는 일에 발 벗고 나섰다.

하림은 찾아가는 무료시식회 하림 푸드트럭이 지난달 27,28일에 걸쳐 각각 광주광역시 광주고등학교와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찾아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무료로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시식회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서 진행한 ‘2019 나눔실천학교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림은 올해로 3년째 동참해 나눔의 행복가치를 더했다.

나눔실천학교는 청소년들이 소모적인 스펙 경쟁에서 벗어나 나눔과 배려를 경험해 행복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 자치역량 강화 및 나눔 문화 확산 프로그램이다.

광주지역 고등학생은 올해 무연고 아동 지원을 주제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친 가운데, 그 중 우수학교로 선정된 광주고등학교와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하림 푸드트럭이 찾아가 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하림 푸드트럭은 지난달 27일 첫 번째 무료시식회를 진행한 광주고등학교에 이어 오늘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찾아 전교생을 대상으로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해 제공했다.

또 무료시식회 현장에선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경품뽑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개인 SNS 채널에 하림 푸드트럭 현장 사진과 지정된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하림 선물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