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박물관, 제8회 농(農)사랑 쌀(米)사랑 공모전
농업박물관, 제8회 농(農)사랑 쌀(米)사랑 공모전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09.0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동시·사진 부문1014일까지 작품 접수

그림부문 1014일 농업박물관 전시실에서 직접 그려 현장 접수

농협중앙회 농업박물관(관장 김재균)은 농경문화와 우리 쌀에 대한 관심을 높여 밥 먹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8회 농()사랑 쌀()사랑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그림·동시·사진 부문으로 진행한다. 그림과 동시부문은 초등학생, 사진부문은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농업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그림 부문은 농업박물관 전시실에서 직접 그림을 그려 현장에서 응모한다. 참가신청은 1011일까지 400명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참가확정자는 1014일 농업박물관을 방문, 작품을 직접 완성하면 된다.

동시 부문은 우리의 소중한 농경문화와 우리 쌀의 우수성을 알리는 내용을 주제로 하고 사진 부문은 우리 농산물의 생육과정을 담은 작품이 주제이다. 농업박물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이들 작품을 응모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91~1014일까지이다.

이번 공모전은 각 부문 전문가들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입상자를 결정하며 10월 중 농업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그림과 동시부문 대상자에게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그 외 220명에게는 금상, 은상, 동상, 입선을 수여한다. 사진 부문 대상자에게는 농업박물관 관장상이 수여되고 그 외 10명에게는 금상, 은상, 동상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11월 중 농업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문의사항은 농협중앙회 농업박물관 홈페이지 (www.agrimuseum.or.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