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닭협회-다향, 토종닭 전달해 국군장병 격려
토종닭협회-다향, 토종닭 전달해 국군장병 격려
  • 석민정 기자
  • 승인 2019.09.20 12: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정진 회장 토종닭 나눔행사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설 것


[농축유통신문 석민정 기자] 

국군장병들을 위한 토종닭이 전달되면서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이 이어졌다.

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는 지난 18일 나라를 지키는 격오지 국군장병에게 감사의 표시로 다향의 후원으로 토종닭 삼계탕, 토종닭 바비큐, 과일 등 100인분을 준비해 격오지 군부대를 방문했다.

이날 토종닭 식사 기부 행사에 한국토종닭협회, 부대 지휘관, 걸그룹 미드나잇은 함께 불철주야 철통 방어를 위해 고생하는 격오지 부대원에게 백색육 토종닭 배식을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철통같은 경계 근무 현장에서 근무를 서는 장병들은 몸에 좋은 백색육 토종닭을 먹으니 더 건강해지는거 같다준비해주신 한국토종닭협회, 다향 그리고 배식에 참여한 부대 지휘관과 걸그룹 미드나잇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에 부대 지휘관은 장병들을 위해 맛있는 토종닭을 제공한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협회 회원 농가 회원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문정진 회장은 영양과 면역력 면에서 갖춘 토종닭을 맛있게 드시고 힘내 국토 수호 경계 근무에 만전을 다해주길 바란다본 협회에서는 그동안 자발적으로 소외된 이웃, 군장병 등에게 토종닭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라고 격려 했다.

한편, ‘토종닭 군 부대 기부 행사는 이달 말에 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태한 2019-09-23 17:01:23
항상 나라를 열심히 지켜주시는 군인분들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품고 살고있습니다 안다치고 무사히 군대를 다니시기 바랍니다,건강에 좋은 음식들도 챙기시면서 보네시기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