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협력사와 품질향상‧설비혁신 통해 생산성 강화
하림, 협력사와 품질향상‧설비혁신 통해 생산성 강화
  • 석민정 기자
  • 승인 2019.10.0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상생펀드 및 전문인력 양성 위한 교욱 지원도 약속

[농축유통신문 석민정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기술혁신 컨설팅과 함께 우수협력업체에 대한 감사장을 전달한 후 ㈜하림 박길연(가운데)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가졌다.
하림이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기술혁신 컨설팅과 함께 우수협력업체에 대한 감사장을 전달한 후 하림 박길연(가운데)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가졌다.

하림과 협력업체의 동반상생 도모를 위한 기술혁신 컨설팅을 진행됐다.

지난달 30, 하림 본사 회의실에서 박길연 하림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들과 협력사 김종성 석성 대표이사, 최영환 신성에프엔비 대표이사, 변금용 현대종합기계 대표이사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상생 기술혁신 컨설팅 및 2019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치열해지는 기술 경쟁 사회 속에서 제품의 품질 및 원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최신 기술지원을 통해 상생 발전하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진행됐다. 특히 이날 하림과 협력사가 공동으로 품질 향상 및 설비 혁신을 이뤄 생산성을 높여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또한 하림은 협력사들의 자동화 설비 도입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상생펀드를 지원하고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에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이와 함께 기술 컨설팅을 통해 물류시스템 발전에 도움을 준 석성과 도계 및 식품관련 기계 산업 분야의 국산화 개발을 통해 경쟁력 확보에 기여한 현대종합기계, 고품질의 한방재를 만들어 생산하고 있는 신성에프엔비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다.

박길연 하림 대표이사는 협력사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전문 기술혁신 컨설팅을 통해 상생·나눔 경영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하림과 파트너 회사로서 지속적으로 거래하고 싶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