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V-리그, “배구 팬에 한돈 알린다”
도드람 V-리그, “배구 팬에 한돈 알린다”
  • 정여진 기자
  • 승인 2019.10.14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도드람은 ‘도드람 2019~2020 V-리그’ 개막전에서 관람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드람은 ‘도드람 2019~2020 V-리그’ 개막전에서 관람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드람 프로배구 개막전 기념 이벤트 진행

국내 육가공 브랜드 최초로 프로 배구 개회를 실시해 배구 팬들과의 소통과 한돈 알리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12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2019~2020 도드람 V-리그개막전을 기념해 푸드트럭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9~2020 도드람 V-리그는 도드람이 한국배구연맹(KOVO)과 타이틀 스폰서 협약을 맺은 이후 맞는 세 번째 시즌이다. 이번 시즌은 지난해 우승팀인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와 준우승팀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의 경기를 시작으로 6개월 간 이어진다.

도드람은 개막전을 찾은 배구 팬들을 위해 푸드트럭과 버스킹 공연을 겸한 도드람 먹스킹행사를 선보였다. 버스킹 공연은 초청가수의 공연과 OX퀴즈, CM송 경연대회 등 참여형 이벤트를 더하여 관람객들의 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행사는 버스킹 공연 외에도 관람객들의 스파이크 속도를 측정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스파이크 게임’, ‘SNS 인증샷 이벤트등 다채롭게 꾸며졌다. 한편 이날 2시부터 진행된 V-리그 개막 첫 경기는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과 KOVO 김윤휘 사무총장, 각 구단 단장, 팬 대표가 참여한 뜻 깊은 개회선언으로 시작을 알렸다.

도드람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구 팬들에게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앞으로도 도드람은 배구 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대한민국 프로배구의 발전과 V-리그 흥행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V-리그 스폰서십과 같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끊임없이 소통하여 국내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민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