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도드람 프로배구 개막전 기념 이벤트 진행
국내 육가공 브랜드 최초로 프로 배구 개회를 실시해 배구 팬들과의 소통과 한돈 알리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지난 12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2019~2020 도드람 V-리그’ 개막전을 기념해 푸드트럭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9~2020 도드람 V-리그’는 도드람이 한국배구연맹(KOVO)과 타이틀 스폰서 협약을 맺은 이후 맞는 세 번째 시즌이다. 이번 시즌은 지난해 우승팀인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와 준우승팀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의 경기를 시작으로 6개월 간 이어진다.
도드람은 개막전을 찾은 배구 팬들을 위해 푸드트럭과 버스킹 공연을 겸한 ‘도드람 먹스킹’ 행사를 선보였다. 버스킹 공연은 초청가수의 공연과 OX퀴즈, CM송 경연대회 등 참여형 이벤트를 더하여 관람객들의 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행사는 버스킹 공연 외에도 관람객들의 스파이크 속도를 측정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스파이크 게임’,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롭게 꾸며졌다. 한편 이날 2시부터 진행된 V-리그 개막 첫 경기는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과 KOVO 김윤휘 사무총장, 각 구단 단장, 팬 대표가 참여한 뜻 깊은 개회선언으로 시작을 알렸다.
도드람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구 팬들에게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도드람은 배구 팬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대한민국 프로배구의 발전과 V-리그 흥행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V-리그 스폰서십과 같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끊임없이 소통하여 국내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민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