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우바이오, ‘무병장수 기원’ 장수사진 무료 촬영
농우바이오, ‘무병장수 기원’ 장수사진 무료 촬영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10.30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고추 주산지 청양군에서 1028일부터 111일까지 사회공헌 활동 일환

농우바이오는 1028일부터 111일까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청양군 10개 읍면 관내 지역농협에서 농업인 700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은 농우바이오와 청양군 관내 지역농협이 연계한 행사로 현장에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도 받을 수 있으며 한복 의상도 사이즈별로 대여가 가능하다. 또 촬영과 동시에 디자인팀이 운영하는 사진보정을 거쳐 액자로 제작, 현장에서 바로 전달하고 있다.

김남훈 농우바이오 마케팅기획팀장은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봉사활동인 만큼 원활한 진행을 위해 다수의 봉사자들이 지원했다봉사활동이 진행되는 청양군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고추 주산지로서 농우바이오 고추품종과 함께 내년에도 고추 영농활동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더 늙기 전에 사진 한 장 찍고 싶었는데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아들, 딸 같은 젊은이들이 정성들여 마련한 자리에 좋은 사진을 받아가 기쁘고 짧게나마 나를 돌아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수사진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우바이오 이병각 대표는 멀리서도 재능기부를 통해 수고하는 농우바이오 임직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영농활동으로 바쁜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건강하게 오래 사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수사진 봉사활동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