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김장도 믿을만한 기능성 항암절임배추로 선택했어요”
“올해 김장도 믿을만한 기능성 항암절임배추로 선택했어요”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11.0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제일씨드바이오, 암탁 절임배추 입소문 타고 인기 급상승

택배비 포함 20kg3만원...특별가 한정 판매

올해도 김장김치는 아삭한 식감이 두드러지고 오래두어도 무르지 않은 데다 항암성분까지 유지되는 암탁절임배추로 선택했어요. 아이들도 잘 먹고 무엇보다 집안 어르신들과 남편이 정말 좋아하거든요. 특히 택배로 받을 수 있어 편해요

시부모님을 모시고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주부 임경순(서울 마포) 씨는 올해도 지난해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아 담았던 항암절임배추를 구입, 김장을 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국내 순수기술만이 집약된 기능성 항암절임배추는 아삭아삭 익을수록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우리 농민이 직접 농사지어 고품질의 천일염으로 절이기 때문에 믿음이 간다는 것이 항암배추 암탁절임배추를 이용해 본 주부들의 공통된 반응이다.

 

제일씨드바이오는 우리 농민이 농사지어 천일염으로 절인 국내산 항암절임배추를 특별가 한정으로 20kg3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는 택배비가 포함돼 있다.

 

박동복 제일씨드 바이오 대표는 우리 농민들이 정성들여 절이는 진짜 항암절임배추는 우리 몸에 좋은 기능성을 첨가해 건강에 도움이 되고 맛도 좋아지는 1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오직 건강한 밥상을 만들겠다는 약속 하나로 초심을 잃지 않고 언제나 진심을 담겠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1호 종자명장인 박동복 대표는 이어 항암배추는 크기와 맛, 저장성에 있어서도 일반 배추보다 월등하다일반배추보다 1.5배 정도 크고 아삭하고 고소한 맛이 나면서 김치를 담갔을 때 신선도가 오래 유지돼 저장성도 뛰어나다. 착한 재료에 장인의 정성을 더했다고 강조했다.

 

주문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일씨드바이오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