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남산에서 우리 한우 즐기세요”
한우자조금, “남산에서 우리 한우 즐기세요”
  • 석민정 기자
  • 승인 2019.11.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회 남산 한국의 맛 축제에서 한우 이벤트로 방문객 사로잡아

[농축유통신문 석민정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한우가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지난 1031일부터 113일까지 나흘간 서울시 중구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린 4회 남산 한국의 맛 축제에 참여해 우리 한우의 맛을 외국인을 비롯한 축제 참가자들에게 선보였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남산 한국의 맛 축제는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 축제로 다양한 한국의 요리 및 맛집을 소개하며 전 세계에 한국의 맛을 알리는 축제다.

한우자조금은 남산 한국의 맛 축제에 참여해 축제를 찾은 외국인들과 국내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우와 관련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K-FOOD 골든벨에는 한우 캐릭터도 참여해 문제를 같이 풀어 현장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한우 불고기 시식과 한우 셀프 구이 존을 운영해 누구나 맛있고 건강한 우리 한우를 맛볼 수 있게 했다.

우리 한우를 활용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우 캐릭터와 팔씨름을 하는 한우를 이겨라!’ 이벤트는 물론 한우야 사랑해!’를 외쳐서 나온 데시벨 수치에 따라 경품을 제공하는 등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우리 한우를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남산 한국의 맛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이 한국의 맛하면 빼놓을 수 없는 우리 한우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기를 바란다라며 한우자조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우리 한우를 일상에서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우리 한우를 널리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