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eed&Care 인도네시아 법인 VIP고객 한국 방문
CJ Feed&Care 인도네시아 법인 VIP고객 한국 방문
  • 정여진 기자
  • 승인 2019.11.0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발맞춘 교류 확대 계획 일환


글로벌 고객들과 함께 산업발전을 위한 자리가 마련돼 업계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CJ Feed&Care(대표 신영수) 인도네시아 법인의 새우양식 대군처 고객 15(1.5만톤/년 규모 1, 국내 2018년 새우사료 생산량 수준)이 지난달 28일 한국 CJ제일제당센터를 방문해 CJ그룹에 대한 소개와 CJ Feed&Care 사업현황, CJ사료 제품과 해외사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었다. 이번 새우양식 대군처 방문을 통해 CJ Feed&Care는 해외 대군고객의 Needs를 파악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마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CJ Feed&Care 인도네시아 Aqua R&D 김성삼 박사는 인도네시아 새우양식의 중심에 있는 양식장 사장들이 한국을 방문해 CJ Feed&Care의 신기술을 견학하게 함으로써 고객들의 안목을 높이고 CJ사료의 우수성과 뛰어난 기술력, 최첨단 연구시설 등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VIP고객들 방문을 통해서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네트워크를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 특히 VIP고객과 CJ Feed&Care 대표와 만남을 통해 새우양식 산업 발전에 대한 진솔한 논의를 나눌 수 있었으며 CJ와 인도네시아 고객들과의 상생관계에 대해 마음속 깊이 인식하고 사업의 동반자로서의 서로를 이해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현재 CJ Feed&Care베트남·인도네시아·필리핀·미얀마·캄보디아등 동남아를 중심으로 축산업에 진출해 사료와 축산부분에 있어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새우사료 Asia No.1’ 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인도네시아를 최우선 확대 거점으로 삼아 투자 및 고객과의 관계 증진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