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 우유 소비촉진 성황
국내 주부들이 한자리 모인 행사에서 우유의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고 우유를 활용한 다이어트를 적극 추천하는 등 홍보로 밀크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키즈페어에 참석해 우유 및 유제품 소비촉진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위원회는 우유와 다이어트의 합성어인 밀크어트를 주제로 잡고 볶은귀리가루, 귀리&쌀눈 후레이크, 보리새싹&귀리 후레이크 등을 우유와 섞은 간편식과 더불어 신선한 원유의 시음을 진행했다. 또한 위원회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열어 밀크어트를 맞춘 소비자에게는 요가매트를, K-MILK를 맞춘 소비자에게는 스트링 치즈를 증정하는 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 진행자는 신선한 국산 우유 인증마크인 K-MILK를 적극 홍보하며 소비자들에게 우유 구매 시 K-MILK 인증마크를 꼭 확인하길 바란다고 권유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다이어트에 좋은 귀리를 우유에 타서 먹으니 고소하다”, “아이가 있어 우유를 많이 구입하는데 다이어트에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등 호평을 남겼다.
저작권자 © 농축유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