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나주시와 지역상생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aT, 나주시와 지역상생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9.11.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가람 혁신도시 호수공원에 공기정화벤치 기부, 나무 400그루에 표찰 설치


‘호수공원 With aT 프로젝트’ 공기정화벤치 설치 기념사진왼쪽부터 이병호 aT 사장, 강인규 나주시장
‘호수공원 With aT 프로젝트’ 공기정화벤치 설치 기념사진. 왼쪽부터 이병호 aT 사장, 강인규 나주시장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와 나주시(시장 강인규)는 지난 19일 광주전남혁신도시 빛가람 호수공원에서 지역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aT와 나주시는 빛가람 혁신도시의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과 호수공원 공기정화벤치 설치, 호수공원 수목의 표찰 설치 등 상생협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나갈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과 함께 진행된 호수공원 with aT 프로젝트에는 나주시 호남원예고 학생들과 지역주민 50여명이 참가해 호수공원내 나무에 이름과 유래 등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긴 표찰을 달았다. 또한 aT는 호수공원을 산책하는 지역주민들에게 맑은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나무 약 105그루만큼의 정화능력을 갖춘 공기정화벤치를 설치했다.

그 외에도 나주시 태풍피해 농가에서 제조한 복숭아즙 220상자를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기부하는 행사도 펼쳐 지역주민을 위한 작지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자 했다.

이병호 aT 사장은 앞으로도 aT는 나주시 지역주민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공공기관과 지역상생의 대표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