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종묘, 국회 생생텃밭 김장나눔 행사 후원사로 참가
아시아종묘, 국회 생생텃밭 김장나눔 행사 후원사로 참가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12.04 11: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혈당강하 미인풋고추로 만든 미인풋고추 차로 나눔 동참

아시아종묘(대표이사 류경오)는 지난 2일 여의도 국회 헌정회 인근 생생텃밭에서 열린 ‘2019 국회 생생텃밭과 함께 하는 국회 김장 나눔 행사에 후원사로 참가했다.

아시아종묘는 이날 행사에서 혈당 강하에 효과가 입증된 미인풋고추로 만든 미인풋고추 차를 참가자 500여 명에 시음과 함께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미인풋고추 차를 맛본 참가자들은 맵지 않고 풋고추의 향이 향긋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혈당 강하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유명한 미인풋고추로 만든 차라 마실수록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국회 생생텃밭모임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도시농업포럼이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문희상 국회의장과 정세균 국회의원, 이재욱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신동헌 경기도광주시장 등이 참석했다. 아시아종묘 류경오 대표이사도 도시농업포럼 회장 자격으로 이 자리에 참석했다.

행사에서 담근 김장김치 1000포기는 한돈자조금에서 제공한 돼지 수육 500kg과 함께 경기도 광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양천구 여성위원회에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4 20:58:36
한국사 교과서가 한국 표준이고, 세계사 교과서가 세계표준임. 그리고 여러 학습 참고서, 백과사전, 주요 학술서적으로 판단해야 정설(定說)에 가까움.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 세계사로 보면 중국 태학.국자감(경사대학당과 베이징대로 승계), 서유럽의 볼로냐.파리대학의 역사와 전통은 지금도 여전히 교육중.

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에 주권.학벌이 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