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평원 30주년 맞아 NEW 비전 선포!
축평원 30주년 맞아 NEW 비전 선포!
  • 정여진 기자
  • 승인 2019.12.1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축평원 NEW 비전, ‘미래 축산의 중심! 모두가 행복한 축산전문기관!’

축산물 이력사업 등 기존사업을 개편하면서 축평원은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마련하고 전국민이 품질 좋은 축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다가갈 예정이다.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장승진)10일 세종 본원에서 창립 30주년을 맞아 국민을 위한 30, 국민과 함께할 미래라는 주제로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축평원은 축산물 등급판정 및 이력, 유통 사업에 대한 지난 30년 동안의 성과를 회고하고, 앞으로 국민과 함께하기 위한 뜻을 담은 새로운 가치체계를 선포하며 앞으로의 30년을 향한 도약을 다짐했다.

축평원의 새로운 미션은 축산의 미래를 열어 국민 행복에 기여한다로 이는 지속 가능한 축산업으로의 성장을 견인하고 국민이 안전하고 품질 좋은 축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의지와 이를 통해 국민의 행복한 삶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이루고자 하는 포부를 담았다.

이와 함께 축평원은 비전으로 미래 축산의 중심! 모두가 행복한 축산전문기관!’을 제시했다.

이는 축평원이 기존사업은 개편 및 안정화를 꾀하는 동시에 축산정보의 허브로서 역할을 강화하고, 축산물 수급조절 등 새로운 사업 영역으로 비상하기 위한 중장기적인 전략을 체계화한 것이다.

축평원 중장기 전략 목표로 국민중심의 품질평가 강화로 축산업 발전을 선도 이력사업 안정화로 국민 안전과 편의 증진 합리적 축산유통 환경을 조성 국민이 행복한 가치경영을 설정했다.

또한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행동규범으로 임직원 및 국민에 대한 인권 존중의 가치를 담은 공정·전문성·도전·소통·안전5대 핵심 가치를 발표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 200여명과 전임 기관장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축산발전시책 유공자 10인에 대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도 함께 진행됐다.

장승진 축평원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롭게 미션과 비전을 정하고 오늘 그 결과를 국민들게 알리는 자리를 갖게 되어 뜻깊다축평원이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여 국민과 함께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