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전체 종사자 힘 합쳐 이웃사랑 실천
가락시장 전체 종사자 힘 합쳐 이웃사랑 실천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9.12.13 11: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가락시장 전체 종사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해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지난 4일 가락시장 유통인 봉사단체인 희망나눔마켓과 함께 ‘2019 가락시장 사랑의 김장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가락시장 김장 나눔 활동이 오랜 기간 지속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과 지원을 해오고 있는 청과도매시장법인, 수산도매시장법인, 중도매인단체, 하역단체, 가락몰 등 가락시장 유통인이 함께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올해 12회를 맞은 가락시장 사랑의 김장 나눔은 공사와 가락시장 유통인들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나눔 확산을 위해 매년 한마음

한뜻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산 재료로 만든 김치 100톤을 250여 복지시설 및 단체에게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15 16:55:17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