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진흥원, ‘사랑의 김장나눔’ 가져
한식진흥원, ‘사랑의 김장나눔’ 가져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9.12.13 13: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한식진흥원(이사장 선재마율)은 연말을 앞두고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한식진흥원은 지난 6, 서울 중구 한식문화관에서 사랑의 김장나눔봉사활동을 통해 김장김치를 담가 지역 소외계층(독거노인 등) 100여 가구에 전달했다.

한식 진흥원 관계자는 지역 소외계층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정성껏 김치를 담그고 전달해드렸다우리의 작은 정성이 겨울 추위를 이기는 사랑의 온기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한식진흥원은 지역 내 비영리단체 및 기업 등과 연계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15 16:53:23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