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주) '레빅사', '이앙스타', '제라진', '타르보'
SG한국삼공(주) '레빅사', '이앙스타', '제라진', '타르보'
  • 김영하 기자
  • 승인 2019.12.2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품소개/ SG한국삼공()


[농축유통신문 김영하 기자] 

종합살균제 레빅사액상수화제

레빅사액상수화제는 이소프로파놀-아졸계메펜트리플루코나졸 10%’의 신규물질이다. 이 성분은 기존의 저항성을 보이는 균에도 독특한 작용기작을 갖고 있어 방제가 가능한 새로운 미래형 종합살균제이다.

레빅사액상수화제는 작물에 안전한 미래형 종합살균제로 개화 전후 및 유묘기에도 사용 가능한 뛰어난 안전성을 보이며, 기존 약제의 저항성균에도 우수한 방제효과를 나타낸다. 빠른 흡수로 내우성이 탁월하며, 약제 살포 후 저온에서도 우수한 효과를 발현한다. 또한 침투이행 및 침달성을 겸비해 유효성분의 재분배를 통해 긴 약효 지속효과를 보이는 약제이다.

이앙과 동시에 논잡초를 방제하는 이앙스타

이앙스타입제는 메타조설퓨론 0.2%와 피라클로닐 0.3%의 두가지 성분의 제품이다. 성분 특성으로는 메타조설퓨론은 일년생 및 다년생잡초 방제효과가 우수하며 올방개, 매자기 방제효과가 뛰어나다. 피라클로닐은 폭 넓은 제초 활성과 효과 발현이 매우 빠르게 나타나며 광엽잡초에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

이앙기에 부착된 살포기로 살포해 사용이 간편하며, 설포닐우레아계 저항성 잡초(물달개비, 올챙이고랭이)에 방제효과가 우수하며, 찰벼 등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부수적으로는 논물이 맑아지는 효과를 보이기도 한다. ‘이앙스타입제의 효과적인 사용방법으로는 써레질 후 물을 말리지 않아야 하며, 이앙심도는 3cm 이상 깊게 심어줘야 한다. 이앙 후 즉시 물을 넣어주면 식부혈이 닫혀 벼의 몸살을 줄여준다.

신규계통의 나방전문약 제라진유제

SG한국삼공()2020년 신제품 상상 그 이상의 살충제 제라진유제를 출시했다.

제라진유제는 신규계통 메타-디아마이드계의 브로플라닐라이드 5%의 신규물질이다. 이 물질은 완전히 새로운 작용기작(Group 30)의 신규계통 약제로서 억제성 신경전달물질인 GABA 유입을 차단해 과다한 신경전달 경련, 마비, 변형을 유발, 해충을 치사에 이르게 한다.

제라진유제는 나방, 총채벌레, 벼룩잎벌레, 굴파리 등을 동시 방제가 가능하고 저항성 나방에 우수한 효과를 발휘하며, 우수한 침달성으로 속효성과 긴 잔효력을 가지며, 환경변화(낮은 온도)에도 안정적인 방제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총채벌레, 나방, 굴파리 제거에 타르보유제

작물보호제 전문기업인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2020년 신제품 총채벌레, 나방, 굴파리, 응애를 한 번에 방제가 가능한 타르보유제를 출시한다.

타프보유제는 파이롤계의 클로르페나피르 3%와 메타-디아마이드계의 플룩사메타마이드 7%의 두가지 성분의 합제 제품이다.

타르보유제는 기존의 총채벌레와 나방, 응애에 효과가 좋은 클로르페나피르의 성분에 총채벌레, 나방, 굴파리, 응애 등에 효과가 뛰어난 플룩사메타마이드의 합제로 만든 효과에 효과를 더한 제품이다.

넓은 방제스펙트럼으로 다양한 해충에 우수한 방제효과를 보이며, 섭식독 및 접촉독에 의한 이중 살충효과와 저항성 해충에도 탁월한 방제효과를 보인다. 또한, 빠른 속효성으로 작물의 피해를 최소화하며, 침달성과 내우성이 뛰어나 방제가 어려운 잎 뒷면 해충에도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