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승화 농어촌공사 이사 ‘2019 위대한 한국인 대상’ 수상
나승화 농어촌공사 이사 ‘2019 위대한 한국인 대상’ 수상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9.12.3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나승화 농어촌개발이사(60 사진)가 최근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212019 위대한 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 ‘2019 지역경제발전혁신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위대한 한국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위대한 한국인 대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국가발전에 기여한 자를 선정, 매년 시상하고 있다.

나승화 이사는 지난 2018년부터 한국농어촌공사에서 근무하며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취약지역생활여건개조사업, 어촌뉴딜300사업 등 농어촌 활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총괄하며 농어촌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지역 균형발전을 위한농어촌-혁신도시 상생 협력방안을 제안하며 혁신도시와 배후 농어촌의 지역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상생모델을 제시하는 등 국가 균형발전과 포용성장을 위한 주춧돌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더불어 농어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연계 협력활동을 개최,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드는데 기여한 노력을 높게 평가받았다.

나승화 이사는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이 시기에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농어촌 활력 증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