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마트, 올해 마케팅 슬로건 ‘국산대표’ 선포
농협하나로마트, 올해 마케팅 슬로건 ‘국산대표’ 선포
  • 임경주 기자
  • 승인 2020.01.0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올림픽 열리는 2020년 맞아 국가대표와의 연관성 극대화

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김병수)은 지난 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김병수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과 함께 2020년 농협하나로마트 마케팅 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마케팅 슬로건인 국산대표를 선포하고 2020년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등 임직원의 경제사업활성화 의지를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건희 계장은 국산대표 슬로건에는 우리 땅에서 생산한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하겠다는 농협하나로마트의 의지가 담겨 있다농협하나로유통은 향후 국산 농축산물 유통 대표업체임을 강조하는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계장은 또 시기·계절별 대표 국산 농축산물 파격 할인행사, 국산 원료를 사용한 PB상품 특가전 등을 연중 상시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병수 대표이사는 이날 선포식을 통해 고객의 시선에서 바라본 매장 운영방침을 정했다면서 기본에 충실한 매장, 미래 비전에 기초한 체계적인 마트사업 혁신으로 농산물이 최고로 좋은 하나로마트,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하나로마트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취임한 김병수 신임 대표이사는 농협삼송유통센터 지사장, 농협경제지주 경영기획부장, 농협유통 전무를 역임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매유통 환경에서 하나로마트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킬 유통 전문가라는 평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