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펫푸드 ‘뉴트리나 건강백서’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토종 펫푸드 ‘뉴트리나 건강백서’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 정여진 기자
  • 승인 2020.02.0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7년 연속 펫부문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수상

반려동물의 영양과 까다로운 원료 공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뉴트리나 건강백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의 토종 펫푸드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지난 309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펫푸드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2009년 출시돼 올해로 출시 11주년을 맞이한 뉴트리나 건강백서150년 역사의 글로벌 기업 카길이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연구한 토종 펫푸드 브랜드다. 반려동물에게 건강하고 좋은 원료의 사료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7가지 견종별 5가지 건강상태별 2가지의 연령별 2가지의 발효 원료별 등 세분화된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건사료 외에도 습식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학적 요구에 맞춘 40여종의 제품을 선봬 반려동물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급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건강백서만의 ‘2중 원료점검시스템으로 원료구매전문가와 품질관리전문가, 실험연구원 등 모든 전문 연구진이 원료 선택부터 제조까지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 건강백서는 HACCP 등 안전성이 검증된 평택 공장에서 100% 제조돼 반려견이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지난해에는 전통 발효과학을 활용해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뉴트리나 건강백서 발효라인 2(건강한 발효100, 건강한 발효 205)’을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별로 서로 다른 연어, 오리, 쌀 등 특징적인 원료를 사용해 반려견에 맞는 원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낫또와 그릭요거트 등 발효 원료를 함유해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 알러지 개선 등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뉴트리나 마케팅 최보연 부장은 건강백서가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던 비결은 원료의 선택부터 생산까지 내 반려견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관리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토종펫푸드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며 반려견을 위한 최적화된 영양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소비자 선장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전문가 집단과 함께 분야별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해 2020, 금융·유통·교육 등 14개 분야에서 총 49개 기관·기업, 56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