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하이포크,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선정
팜스코 하이포크,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선정
  • 정여진 기자
  • 승인 2020.02.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소비자 및 전문가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팜스코 하이포크가 선정됐다.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는 지난 1월 그랜드힐튼에서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소비자 선정 브랜드 대상은 차별화된 정체성을 구축해 시장에서 저력을 발휘한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지난해 8월부터 2개월가량 소비자·전문가 집단과 함께 분야별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다.

운영진은 금융·유통·교육 등 14개 분야에서 총 49개 기관·기업, 56개 브랜드 중 하이포크는 브랜드 축산분야에서 대상에 선정했다.

첫 시상을 시작한 2013년 이후 팜스코는 9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쾌거를 기록했다. 팜스코는 47년째 국내 축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기업으로 사료에서 육종·가공에서 유통에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적용해 하이포크라는 국내 최초 냉장육 브랜드를 만들었다. 충남 논산에 위치한 하이포크 봉동농장은 무악취·무오염·무방류를 원칙으로 하는 3()농장으로 하이포크 전용돼지를 사육·생산하고 있다.

사육 과정부터 철저하게 관리된 돼지는 충북 음성에 위치한 하이포크푸드센터에서 도축 과정을 거친다. 이 센터는 농림축산식품 부로부터 2019년 거점도축장으로 선정됐고 도축·가공·유통을 연계한 경쟁력 있는 축산 통합경영체(Packer) 역할을 할 수 있는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