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모돈, 튼튼한 자돈 행복한 농장의 아침
건강한 모돈, 튼튼한 자돈 행복한 농장의 아침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2.04.1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사료, 신제폼 ‘굿모닝’ 출시

CJ제일제당 사료사업부문(부문장 유종하)은 돈돈시리즈, 퍼펙트 마이스터 시리즈 등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CJ 양돈사료의 또 한축을 기록하게 될 신제품 ‘굿모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침을 연상하는 신제품 ‘굿모닝’은 건강하다는‘Good’의 영문발음과 모돈의 ‘모 (母)’, 이유라는 의미의 Weaning 에서 끝 4음절만을 딴 ‘Ning (닝)’을 조합해서 만든 제품명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가치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이는 건강한 모돈과 튼튼한 자돈을 통해 수익성을 향상시켜 즐겁게 아침을 맞을 수 있게 한다는 의미이다. 이를 위해 임신돈은 체형관리에 중점을 두고 번식성적을 향상시키는 부분에 포유돈은 비유량 향상으로 이유자돈 육성이 잘 되는 부문에 치중해 제품을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

기술적으로는 모돈의 연산성 및번식성적 개선을 위한 등지방 감소, 체손실 최소화를 위한 에너지 강화 및 임신돈 사료로부터 포유돈 사료까지 비유증진을 위한 영양설계, 신원료 및 가공기술과 관련된 IMP Tech.가 접목됐다. 임신돈은 포만감을 증가시키기 위해 물과 혼합시 팽창성이 좋은 원료를 사용해 장 운동을 좋게 했으며 포유돈은 유즙 분비 자극 호르몬인 프로락틴의 분비를 촉진시키는 원료를 통해 유량을 증가시키고 유당함량도 대폭 늘려 포유자돈의 에너지원을 보강했다. 또한 이미 검증된 α –PCT 공법을 사용해서 생산함으로써 사료 입자도를 고르게 해 섭취량 증가와 소화율도 높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20일 영업 및 마케팅, 지원부서가 모인 캠페인 개시회의에서 첫 설명회를 갖고 23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획한 정종율 양돈 PM은 “금번 양돈 신제품을 통해 양돈 농가들이 모돈의 번식성적을 향상시켜 우수한 자돈을 생산하고 잘 육성함으로써 앞으로 예상되는 글로별 경쟁상황에서도 당당히 생존해 갈 수 있는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제품 굿모닝의 이름에서 말하는 바와 같이 양돈농가 모두가 행복한 아침을 맞기 바란다” 며 큰 기대감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