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암대, 농축산 인재 후원한 ‘팜스코’에 감사패 전달
연암대, 농축산 인재 후원한 ‘팜스코’에 감사패 전달
  • 정여진 기자
  • 승인 2020.03.1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연암대학교의 농축산계열 학생들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의 표시가 전해졌다.

연암대학교 육근열 총장은 농축산분야 전문 인재 육성을 위해 후원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에 감사패를 12일 전달했다.

감사패 전달은 팜스코가 연암대학교에 지난 2017년부터 매년 40명에게 4000만원, 120명의 학생에게 12000만원을 지원한 데 감사를 표시한 의미로 비춰진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팜스코 정학상대표, 김남욱 충청지역 본부장, 김영근 사업부장이 참석했다. 감사패 전달 후 연암대와 팜스코는 기업과 대학기관의 친화적 유대관계를 통한 상생을 목표로 산학협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협의했다.

육근열 총장은 연암대에 깊은 관심을 두고 지속해서 장학금을 지원해 주고 있는 팜스코 정학상 대표 및 임직원분들께 교직원을 대표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팜스코의 소중한 장학금이 대한민국 농축산 분야를 이끌어 갈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팜스코 정학상 대표는 축산업 현장에서 연암대 졸업생들이 기여하는 바가 크다연암대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게 돼 더 큰 의미와 보람을 느끼고, 현장실습과 채용 등 다양한 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팜스코는 동물용 배합사료, 양돈, 식육,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사업을 수행하는 축산식품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