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보화학, ‘애니탄’ ‘에스페로’ ‘치트키’ 신제품 출시
성보화학, ‘애니탄’ ‘에스페로’ ‘치트키’ 신제품 출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20.03.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임경주 기자] 

애니탄 입상수화제

규물질 애니탄은 과수병해 전문약으로 플루트리아폴을 주성분으로 강력한 침투이행성을 특징으로 한다. 식물체 조직으로 빠르게 침투이행돼 내부에 감염된 병원균에 대해 빠르게 효과를 나타내고 조직 내에서 유효성분이 물관부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동, 약제가 살포되지 않은 신초 및 새로운 조직에도 강력한 보호효과를 나타낸다.

[단감포함](둥근무늬낙엽병), 감귤(더뎅이병), 대추(탄저병), (검은별무늬병, 붉은별무늬병), 복숭아(잿빛무늬병), 사과(갈색무늬병, 겹무늬썩음병, 탄저병), 자두(잿빛무늬병), 장미(흰가루병), 포도(갈색무늬병)에 등록돼 있다.

 

에스페로 분산성액제

 

에스페로는 다양한 해충에 살충활성이 우수한 저항성 나방, 총채벌레 전문 살충제이다. 에스페로에 접촉되거나 섭식한 해충은 12시간 내 치사하는 빠르고 강한 살충력을 특징으로 하고, 빠르게 섭식을 중단시키고 치사시켜 작물의 피해를 최소화 한다. 또한 꿀벌에도 안전한 약제이다.

고추[단고추류포함](꽃노랑총채벌레, 담배나방), (꼬마배나무이), 배추(배추좀나방, 파밤나방), 복숭아(복숭아심식나방), 사과(복숭아순나방), 오이(아메리카잎굴파리), [쪽파포함](파밤나방)에 등록돼 있다.

 

치트키 입제

 

치트키는 이앙동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잔효력이 우수하다. 중간낙수 이후에도 안정적인 약효발현 50일 지속 효과가 있다. 특히 다년생잡초(벗풀, 올방개, 올챙이고랭이)에 발생억제 효과가 뛰어나고 간편한 1KG 제형으로도 3KG 처리한 것과 동일한 약효를 특징으로 한다.

기계이앙벼 및 어린모(일년생잡초 및 다년생잡초)에 등록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