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레시피 공유하고 낙농업계 어려움 극복하자!
우유 레시피 공유하고 낙농업계 어려움 극복하자!
  • 정여진 기자
  • 승인 2020.03.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낙농진흥회, SNS 홍보 이벤트 개최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온 국민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우유 소비를 촉진하는 한편, 낙농업계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SNS 홍보 이벤트가 진행된다.

낙농진흥회(회장 이창범)20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직접 우유 요리를 만들고 동영상을 제작해 참여할 수 있는 우유 레시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유제품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조회수 상위 2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베스트레시피 상품이 주어진다.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 시민 특히, 청소년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건강에도 좋고 낙농가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영양학계에서도 이른바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기 위한 식품으로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우유섭취를 권장한 바 있으며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면역력 강화를 위해 하루 300ml 우유 섭취를 권장하는 지침을 공표했을 정도로 우유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식품이다.

코로나 블루는 코로나19우울함(Blue)’의 합성어로, 전염병 전파에 따른 사회활동 위축 등으로 인한 우울감을 이르는 용어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낙농진흥회 홍보팀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SNS페이지 게시글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