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신개념 ‘온라인 시식’ 사업 야심차게 오픈
육우자조금, 신개념 ‘온라인 시식’ 사업 야심차게 오픈
  • 정여진 기자
  • 승인 2020.04.1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정여진 기자]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추진

육우자조금이 신개념 온라인마케팅을 추진해 화제를 끌고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가 식품정보 앱 엄선과 함께 육우 온라인시식 프로모션집에서맛남의육우12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유통이 활성화됨에 따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다. 그 첫번째로 어플 엄선과 협약을 통해 장소 제약 없이 육우를 맛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집에서 즐기는 육우 온라인 시식단 참여 방법은 오는 12일까지 어플 엄선에 가입한 후 집에서 즐기는 무료 시식카테고리에서 육우 제품 시식 신청을 하면 된다. 시식단 발표는 414일 개별적으로 안내하며, 시식단에게는 한 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인 육우 불고기 400g이 배송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올해는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육우를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엄선과 진행하는 집에서 맛남의 육우프로모션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0년 슬로건을 , 건강, 가성비, 웰빙 우리육우로 정하고 육우 산업 발전 및 안정화, 소비자 인식 개선, 그리고 유통 활성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