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드라이브 스루, 또 완판!
한돈 드라이브 스루, 또 완판!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20.05.0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 드라이브스루 할인행사성료


[농축유통신문] 

최근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한 농산물 판매의 열기가 뜨거운 한돈에서도 드라이브스루 할인행사가 열려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지난달 24일 농협서울지역본부 앞에서 한돈 드라이브스루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판매가 어려운 축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 극복! 한돈 드라이브 스루!’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제품인 서울경기양돈농협 허브한돈삼겹살과 목살 각 1kg로 구성된 한돈 2kg 세트를 2만원에 판매했다. 판매 상품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발표한 전국 소매평균가격 대비 46% 할인된 가격이다. 준비된 판매 상품 1000세트는 방문객의 열띤 호응으로 행사시간 내 전량 소진됐다.

이번 한돈 드라이브스루 할인행사에는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농협경제지주 김태환 대표, 서울경기양돈조합 이정배 조합장 등 축산·한돈 분야 인사가 참여해 코로나19 이후 어려움을 겪는 한돈농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침체된 한돈 농가에 힘을 주기 위해 지역 시범사업에 이어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소비자 접점을 만들게 됐다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농가를 돕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한돈을 구입해 드시면서 소비자 여러분의 건강도 챙기는 기회가 되셨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농협경제지주 김태환 대표는 최근 확진자 수가 줄어들고는 있지만 아직 코로나19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소비자 여러분들이 면역력에 좋은 우리 돼지, 한돈을 좀 더 쉽고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농가와 소비자 모두를 위한 다양한 소비촉진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