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주), 2020년 신제품 2동 선봬
SG한국삼공(주), 2020년 신제품 2동 선봬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20.05.0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빅사개화기, 유묘기에도 안전한 미래형 종합살균제


[농축유통신문] 

작물보호제 전문기업인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2020년 신제품 미래형 종합살균제 레빅사액상수화제와 상상 그 이상의 살충제 제라진유제를 출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래형 종합살균제 레빅사액상수화제는 이소프로파놀-아졸계메펜트리플루코나졸 10%“의 종합살균제이다. 곰팡이성 병에 우수한 효과를 보이며 배, 사과, 오이, 토마토, 포도에 등록돼 과수, 원예작물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레빅사는 과수의 개화 전후 및 유묘기에도 사용이 가능한 뛰어난 안전성을 갖고 있다. 기존 약제의 저항성균에도 우수한 방제효과를 보이며 빠른 흡수로 내우성이 우수하고 유효성분 재분배로 긴 지속효과를 보인다. 또 약제 살포 후 저온에서도 우수한 효과를 발현하며 침투이행 및 침달성으로 우수한 방제효과를 나타낸다.

 

제라진, 신규계통의 나방전문약 상상 그 이상의 살충제

'제라진유제는 신규계통 메타-디아마이드계브로플라닐라이드 5%’의 신규물질이다. 이 물질은 완전히 새로운 작용기작(Group 30)의 신규계통 약제로서 억제성 신경전달물질인 GABA 유입을 차단해 과다한 신경전달 경련, 마비, 변형을 유발해 해충을 치사에 이르게 한다.

제라진유제는 감귤, 고추, 딸기, , 배추, 수박, 양배추, 오이, 참외, 토마토, 파 작물에 등록됐으며 나방, 총채벌레, 벼룩잎벌레, 굴파리 등을 동시 방제가 가능하고 저항성 나방에 우수한 효과를 발휘하며 우수한 침달성으로 속효성과 긴 잔효력을 갖고 있다. 또 환경변화(낮은 온도)에도 안정적인 방제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