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온라인 시식단 추가 모집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코로나19의 완전한 극복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번 어플리케이션 ‘엄선’과 함께한 1차 육우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은 총 4236명이 신청해 주목을 받았다. 이에 육우자조금은 진행 횟수를 대폭 확대하고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다.
2차 육우 온라인 시식단은 총 100명을 모집하며 참여 방법은 13일까지 어플리케이션 ‘엄선’에 가입한 후 ‘집에서 즐기는 무료 시식’ 카테고리에서 육우 제품 시식 신청을 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14일에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우리 육우 등심 큐브’가 배송된다.
또한, 당첨자 중 일부 고객에게는 ‘우리 육우 등심 큐브’를 직접 전달하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와 우리 육우 크린랩, 위생장갑, 대형가방 등을 증정하는 현장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2020년 한 해 동안 우리 국민 모두가 다양한 부위를 접하고, 우리 육우를 통한 코로나 완전 극복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길 기원 한다”며 “1차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며 이에 보답하고자 확대 추진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0년 슬로건을 ‘맛, 건강, 가성비, 웰빙 우리육우’로 정하고 육우 산업 발전 및 안정화, 소비자 인식 개선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육우 소비침체를 해소하기 위해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