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고기 먹고 코로나19도 타파!
육우고기 먹고 코로나19도 타파!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5.1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온라인 시식단 추가 모집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코로나19의 완전한 극복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번 어플리케이션엄선과 함께한 1차 육우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은 총 4236명이 신청해 주목을 받았다. 이에 육우자조금은 진행 횟수를 대폭 확대하고 육우의 다양한 부위를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다.

2차 육우 온라인 시식단은 총 100명을 모집하며 참여 방법은 13일까지 어플리케이션 엄선에 가입한 후 집에서 즐기는 무료 시식카테고리에서 육우 제품 시식 신청을 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14일에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우리 육우 등심 큐브가 배송된다.

또한, 당첨자 중 일부 고객에게는 우리 육우 등심 큐브를 직접 전달하는 홈 딜리버리서비스와 우리 육우 크린랩, 위생장갑, 대형가방 등을 증정하는 현장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2020년 한 해 동안 우리 국민 모두가 다양한 부위를 접하고, 우리 육우를 통한 코로나 완전 극복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길 기원 한다“1차 온라인 시식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며 이에 보답하고자 확대 추진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0년 슬로건을 , 건강, 가성비, 웰빙 우리육우로 정하고 육우 산업 발전 및 안정화, 소비자 인식 개선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육우 소비침체를 해소하기 위해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