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채널 추가하고 이모티콘 무료로 ‘Get'
육우자조금 채널 추가하고 이모티콘 무료로 ‘Get'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5.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데이 기념 이모티콘 선착순 배포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다가오는 69‘2020 육우데이를 맞이해 귀여운 육우 이모티콘 일상을 육우랑이 선착순 2만명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4월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며 육우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조금 더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일상을 육우랑’ 16종 이모티콘을 기획했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문구와 육우랑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표정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켜 화제가 됐다.

육우자조금은 이에 힘입어 일상을 육우랑이모티콘을 25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무료배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을 통해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채널을 신규로 추가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총 90일간 사용 가능하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는 2020년 슬로건처럼 맛, 건강, 가성비, 웰빙까지 모든 것을 가진 매력적인 식재료다육우랑 이모티콘처럼 일상에서 언제든지 함께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육우 판매점 정보를 비롯해 월별 할인전,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19로 늘어난 집밥족에 따라 육우가 있으면 요리는 쉽다는 주제로 육우 요리 레시피 10종을 강의 형태로 제작해 21일부터 매주 목요일 공개하고 있다. 레시피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비롯해 유튜브, 우리육우 쇼핑몰, 카카오TV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