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임실치즈테마파크 6월 개장 앞서 철저한 방역 강화
임실군, 임실치즈테마파크 6월 개장 앞서 철저한 방역 강화
  • 구윤철 기자
  • 승인 2020.05.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구윤철 기자] 

임실군, 임실치즈테마파크 개장 소식에...관광객들 환영

임실군, 임실치즈테마파크가 오는 6월 개장을 앞두고 임실치즈테마파크 시설에 대해 한층 강화된 방역활동을 지난 25일 펼쳤다. <사진=임실군 제공>

임실군, 실치즈테마파크가 오는 6월 개장을 앞두고 임실치즈테마파크 시설에 대해 한층 강화된 방역활동을 25일 펼쳤다.

포스트 코로나 19’(코로나 19 이후 변화하는 세상)에 발맞추어 관광지에서도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관광객을 끌어모으는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 따르면 지난 4월 프로마쥬레스토랑, 홍보관 등 일부개장을 했고 오는 6월 전면개장을 위해 만반의 사전준비를 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전국 관광지가 관광객의 급감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도 임실치즈테마파크에는 생활속 거리두기 시행 이후 코로나19에 지친 많은 사람들이 숨쉴 곳을 찾아 테마파크를 찾고 있는 실정이다.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코로나19 상황이 발생한 지난 2월말 이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체험장, 프로마쥬레스토랑, 4D영상관, 펜션, 홍보관, 서바이벌게임장, 플레인랜드등 다중이용시설이 전면 임시 휴관했다.

방문객이 드문 이 기간동안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안전한 관광객 유치를 위해 4D영상관 및 플레이랜드 등을 새로이 단장하고 안전점검 실시 및 시설보수를 완료했다.

생활속 거리두기 시행 이후 방문객 맞이를 위해 방역활동에 주력해 코로나19 완전 차단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임실치즈테마파크는 모든 시설에 대해 매주 1회 방역의 날을 정해 소독을 실시하고, 매월 전직원 및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집합교육을 통한 방역에 만전에 기하고 있다.

또한,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판매장 및 프로마쥬레스토랑 등 시설 입구에서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발열체크와 방명록 작성 및 손소독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한편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임실치즈를 테마로한 국내 유일의 체험형 관광지로 넓은 초지, 유럽풍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며, 연간 120만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