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임실엔TV’ 임실치즈 홍보 게시물 올려...이목 집중
임실군, ‘임실엔TV’ 임실치즈 홍보 게시물 올려...이목 집중
  • 구윤철 기자
  • 승인 2020.05.2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구윤철 기자] 

- 임실군, ‘임실엔TV’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홍보에 열 올려

- 단 기간에 10만명 이상 팔로워 확보하는 저력 보여줘

임실군의 글로버 채널 유튜브인 ‘임실엔TV’가 30초 분량으로 임실치즈 홍보 영상을 27일 올렸다.<사진=임실엔TV화면 캡쳐>

임실군의 글로버 채널 유튜브인 임실엔TV’30초 분량으로 임실치즈 홍보 영상을 27일 올렸다.

 

임실엔TV’군정 홍보를 비롯해 현안 사업, 축제, 지역 문화 등을 흥미롭고 알기 쉽게 영상으로 전하면서 임실군청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1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확보했다.

 

이날 올라온 임실치즈영상을 보면 임실치즈의 생산과정과 검사과정를 통해 만들어진 임실치즈피자와 임실치즈소시지 등을 소개하고 있다.

임실치즈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7년 연속 대상 수상을 했다.<사진=임실엔TV화면 캡쳐>

또한 대한민국 치즈 원조인 임실N치즈가 지난 21대한민국 대표브랜드 7년 연속 대상 수상을 한 소식을 영상으로 전해 임실N치즈 명성을 재확인 할 수 있게 했다.

 

임실엔TV’ 동영상을 본 임실읍에 사는 박광인(,34)씨는 내가 임실에 살고 있어서가 아니라 외국산 치즈와 임실치즈를 먹어보면 임실치즈가 우리 입 맛에 딱 맞고 다양한 치즈제품이 있어서 좋다.”며 임실치즈에 대해 자평했다.

 

임실치즈는 학생들의 부족한 영양과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효과적이며 외부 바이러스나 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