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집에서 더 편하게 즐기는 법은?
한우, 집에서 더 편하게 즐기는 법은?
  • 석민정 기자
  • 승인 2020.06.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온라인으로 품질 좋은 한우 만나보자!"

[농축유통신문 석민정 기자] 

유통업계에선 언택트(Untact, 비대면)’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 불안으로부터 벗어나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소비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발맞춰 한우자조금은 고기는 눈으로 보고 육질을 확인해야한다는 소비자의 편견을 깨고, 신선하고 품질이 우수한 한우를 만나 볼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 엄격한 심사 통과한 한우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리 한우 판매점과 한우 전문점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한우를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전국 48개 한우 브랜드의 우리 한우 판매몰을 소개하고 있다.

한우유명한곳우리 한우 판매몰에서는 농축협과 한우영농조합법인에서 운영해 안심하고 믿고 살 수 있는 한우 브랜드몰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2월부터 연말까지는 사골, 우족, 도가니 등 한우 부산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한우 부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울러 시즌에 맞춰 다채로운 기획전을 수시로 진행하니 자주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한우유명한곳 온라인 페이지

# 한우로 색다른 요리 즐겨볼까?

한우를 구입했다면 색다른 요리에도 도전해보자. ‘한우유명한곳사이트에서는 한우로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한우 테마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한우로 만든 한우 감자샐러드한우 안심 콥샐러드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한우 빠네 피자한우 김치 볶음 감자튀김처럼 평소 시도해보지 못했던 색다른 레시피를 찾아볼 수 있다.

건강한 한우 요리’, ‘푸짐한 한우 요리’, ‘간단한 한우 요리로 테마가 나뉘어 있어 필요에 따른 요리 방법을 간단하게 찾아보기 쉽고,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외출하지 않고도 충분히 레스토랑에서 맛보는 특별한 한우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우리 한우 판매몰은 전국 농축협과 한우영농조합법인에서 직접 운영해 더욱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어 언택트 트렌드에 따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한우자조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우리 한우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우 빠네 피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