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농협, 신제품 출시...이제는 매콤한 불 맛 집에서 즐기세요!!!!
임실치즈농협, 신제품 출시...이제는 매콤한 불 맛 집에서 즐기세요!!!!
  • 구윤철 기자
  • 승인 2020.05.3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구윤철 기자] 

- 가정간편식 안주류 신제품 6종 출시...혼술족에게 큰 인기

임실치즈농협(조합장 설동섭)이 가정간편식 안주류 신제품 6종을 출시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5월 29일 밝혔다.

임실치즈농협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6종은 임실치즈튜립불닭발 임실치즈무뼈불닭발 임실치즈불닭오돌뼈 임실치즈닭발편육 임실치즈불돼지곱창 임실치즈불돼지막창 등으로 혼술족과 코로나19로 인해 대중 음식점 이용을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서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했다.

가정간편식 안주류 신제품 6종에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임실치즈와 임실치즈농협의 제품 기획력과 품질 관리 능력이 더 해져 만들어진 제품이기에 한 번 맛본 소비자들의 재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출시된 제품 6종 모두 매콤한 불 맛과 쫀득쫀득 하면서 고소한 임실치즈 맛이 함께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별로 잡내가 나지 않아 술 안주와 반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어 소비자들의 기호에 안성 맞춤이다.

임실치즈농협 설동섭 조합장은 새롭게 출시한 가정간편식 6종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불 맛을 충족할 수 있는 요리로 닭발, 오돌뼈, 곱창, 막창에 임실치즈만의 특색을 입혔다.” 수입치즈 및 대기업과 차별을 둔 다양한 치즈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지역 낙농가의 어려움을 더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실치즈농협 판매장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가정간편식 안주류 6종과 냉동제품에 대해 특별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