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상생마케팅으로 매실 농가 지원
농협, 상생마케팅으로 매실 농가 지원
  • 김수용 기자
  • 승인 2020.06.05 14: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공동 후원으로 매실 할인행사 실시


[농축유통신문 김수용 기자] 

농협과 CJ제일제당, 매실 출하 주산지 지자체(순천시, 광양시, 하동군), 순천농협이 공동으로 조성한 총 16000만원의 후원금으로 매실 생산농가를 돕기 위한 매실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오는 11일부터 행사물량(5만박스) 소진시까지 진행하며 소비자들은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매실 5kg, 10kg을 박스당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한정된 물량으로 행사를 진행하므로 구매 전 하나로마트에 행사물량 보유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할인행사에 앞서 농협경제지주는 3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CJ제일제당, 매실 출하 주산지 지자체, 순천농협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는 최근 생산량 증가와 소비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실 생산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행사 참석자들은 매실청 담그기 시연 등을 통해 간편한 매실 요리법을 소개했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매년 변함없이 매실 생산농가를 위해 후원해주신 CJ제일제당, 지자체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이번 행사를 계기로 매실 생산농가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문센 2020-06-06 20:09:36
현재 많은 곳에서 코로나의 여파로 힘들어 하시는 것 같습니다. 모든 곳에 당장 지원을 할 수는 없지만 이렇게 차근차근 지원하며 서로서로 도와간다면 분명 코로나 위기 극복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