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임영웅 생일 기념 뮤직비디오 헌정
매일유업, 임영웅 생일 기념 뮤직비디오 헌정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6.19 09:3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바리스타룰스 CF와 함께 제작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모델인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며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뮤직비디오를 헌정했다고 전했다.

특별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이제 나만 믿어요의 피아노 버전으로, 임영웅의 생일인 616일을 맞아 신규CF와 함께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와 CF에서는 감성장인 임영웅이 피아노 연주를 하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매일유업은 뮤직비디오와 바리스타룰스 신규 CF 공개를 기념해 그맛 챌린지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두 가지로 기간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바리스타룰스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 뒤 편의점에서 제품으로 교환하거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바리스타룰스 사진을 업로드하며 필수 해시태그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챌린지 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은 임영웅과의 1:1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을 비롯해 임영웅의 사진과 싸인이 들어간 텀블러, 휴대폰용 그립톡, 포토카드 등 임영웅 굿즈로 구성돼있다.

616일부터 719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내 매주 1회 추첨을 통해 총 1000여 명의 당첨자에게 주차별로 다른 임영웅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바리스타룰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리스타룰스와 임영웅씨에 대한 애정에 보답하고자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앞으로도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 임영웅씨와 함께하는 여러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제 나만 믿어요는 성황리 종영한 TV조선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우승자를 위한 특전 곡이다. 우승 이후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타이틀곡임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는 제작하지 못했는데, 이를 알게 된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CF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헌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와니 2020-06-21 19:07:19
임명웅 커피 ~ 바리스타룰스 너무 맛잇어요~~
광고도 너무 고급지고 아름댭기까지 하더라구요~~
블랙웅 완전 멋잇어요~~ 사랑합니다~~♡♡

조수야 2020-06-29 19:02:55
편의점에서ㆍ고객분께ㆍ열심히ㅡ홍보합니다ㅡㅋ파이팅ㅡ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