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3육(肉)이 대세!’ 특가전 진행
‘요즘은 3육(肉)이 대세!’ 특가전 진행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7.0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0% 할인가 판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육우편 방송기념으로 특가전을 7일까지 진행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진행하는 요즘은 3()이 대세!’ 특가전은 여름철 몸보신 먹거리인 육우 사골부터 온 가족이 나눠먹기 좋은 불고기류와 구이류 등 24여개 육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40% 할인품목으로는 무더위로 지친 기력을 회복 시켜주는 음식으로 인기 있는 사골과 꼬리, 잡뼈다. 이외에도 불고기와 샤브샤브, 국거리 등의 정육류는 30% 할인된 가격에, 부채살과 차돌박이, 등심 등 구이류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1인가구와 혼밥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채끝, 다이어트식 불고기 등의 육우 소포장 제품은 20%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육우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돼 소비자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품목들로 특별전을 구성했다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춰 여름철 기력 회복 음식으로 안성맞춤인 육우를 통해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은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집밥족을 위한 육우가 있으면 요리는 쉽다는 주제의 육우 요리 영상 10종을 제작해 매주 목요일에 순차 공개하고 있다.

육우 요리 영상은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유튜브, 우리육우 쇼핑몰, 카카오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