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넘치는 인생 샷 찍으러 충북도로 오세요”
“감성 넘치는 인생 샷 찍으러 충북도로 오세요”
  • 김홍식 본부장
  • 승인 2020.07.2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관광지 33곳 선정 충북 나드리 스탬프 투어 진행


[농축유통신문 김홍식 본부장] 

충북도는 23일부터 11월 말까지 도내 관광지 33곳을 선정해 충북 나드리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와 공동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충북 나드리 스탬프 투어는 코로나19로 타격받은 도내 관광지의 붐업을 조성하고 가까운 여행, 건강한 여행, 즐기는 여행을 위한 언택트 관광 홍보 이벤트 방안으로 기획했다.

투어는 코로나19의 전염가능성을 낮추고 3(밀폐, 밀접, 밀집)을 피하기 위해 붐비지 않고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도내 대표 관광지 33선을 선정했다.

올댓스탬프 앱을 실행하고 충북의 소소하고 한적한 관광지를 찾아가면 위치기반에 따라 자동으로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관광지 33선에는 사랑의 불시착(충주 탄금호 무지개길), 미스터 선샤인(청주 운보의집)등 인기 드라마의 촬영지와 한국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에 포함된 수양개빛터널, 단양강잔도 등 인스타 감성 넘치는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관광지가 다수 포함돼 있다.

스탬프 인증 개수에 따라서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관광지에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승기 관광항공과장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구상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시름에 빠진 관광업계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