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과 함께하는 홍진영 ‘홍쇼핑’ 인스타라이브
도드람과 함께하는 홍진영 ‘홍쇼핑’ 인스타라이브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7.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드람홈캠핑세트정상가 대비 15.8% 할인 판매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도드람이 홍보 모델 홍진영의 소셜커머스 홍쇼핑과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내달 1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홍쇼핑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는 홍진영이 직접 출연해 홈캠핑 트렌드에 맞게 구성한 도드람홈캠핑세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소비가 주목받는 가운데 도드람은 홍보 모델인 홍진영과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결합한 색다른 쇼핑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트렌드에 맞는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도드람홈캠핑세트는 도드람한돈 삼겹살(500g)과 도드람한돈 양념왕구이(600g),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1, 돼지고기 김치찌개1, 도드람한돈 육포 2팩으로 언제 어디서나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15.8% 할인된 33,900원에 판매하며,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홍진영 싸인 포토카드, 홍진영&도드람한돈 토퍼가 증정된다.

또한, 토퍼를 활용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홍진영 친필 싸인 CD 및 도드람V팩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도드람 관계자는 "도드람의 홍보모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과 함께 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 분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도드람이 야심차게 준비한 제품을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도드람 한돈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홍진영의 인스타그램 ‘sambahong’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는 소셜커머스 페이지 홍진영의 홍쇼핑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