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케어, 반려동물 기능별 맞춤 영양제 간식 ‘임팩트릿’ 4종 출시
원데이케어, 반려동물 기능별 맞춤 영양제 간식 ‘임팩트릿’ 4종 출시
  • 엄지은 기자
  • 승인 2020.08.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용 2, 반려묘용 2종 구성11회 급여로 하루 건강 챙길 수 있어

[농축유통신문 엄지은 기자] 원데이케어가 11회 급여를 통해 반려동물의 하루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임팩트릿’ 4종을 출시한다.

임팩트릿은 반려견과 반려묘의 관절··피부·면역·구강 등 특정 신체 부위에 영양을 제공하는 기능성 영양제 간식으로, 먹기 편한 사이즈와 모양, 부드러운 텍스쳐로 준비돼 작은 견종과 묘종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반려견용 신제품은 임팩트릿 면역 솔루션’, ‘임팩트릿 피부 솔루션’ 2종이다.

임팩트릿 면역 솔루션은 면역 건강에 도움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3종과 프리바이오틱스 2, 아연이 함유돼 있다. ‘임팩트릿 피부 솔루션은 완두콩에서 유래한 순 식물성 단백질이 들어 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알러지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동물성 단백질이 첨가돼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반려묘용 신제품은 임팩트릿 구강 솔루션’ 2종이다. 까다로운 고양이 입맛에 맞춰 연어와 스피루리나’, ‘크릴과 스피루리나두 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구강건강에 보조적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고양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구강 문제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펫샵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0개입 기준 12,000원이다.

신상곤 펫케어 사업부 본부장은 펫케어 시장이 성숙해지면서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을 강조한 일반 간식에서 벗어나 부위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성 영양제 간식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영양 케어 제품에 대한 개발을 지속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데이케어는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체험단을 통해 샘플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